맞춤형 통합사례관리 |
신규이용자 인테이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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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별 욕구사정 |
- 이용자별 욕구에 관한 정보를 수집, 분석 및 우선순위를 정하며 구체적으로 제공할 서비스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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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별 실행계획 및 평가표 작성 |
- 욕구 및 강점에 기초하여 이용노인의 구체적인 활동 계획 수립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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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별 상담 및 모니터링 실시 |
- 목표 달성, 서비스 내용의 적절성 점검과 이용자의 변화된 욕구 등의 문제 파악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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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사정 및 종결 |
- 이용자의 변화를 평가하며, 필요시 사후관리 계획 수립 및 종결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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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지원 |
- 초기면접, 모니터링 시 위기개입 가구로 판단되는 경우 긴급지원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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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회의 |
- 사례에 대한 사정, 계획수립 및 평가와 종결 판단을 위한 회의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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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자문 |
- 위기개입, 사례개입의 어려움 발생 시 등 외부 전문가를 통한 사례 자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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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사회돌봄사업 |
건강관련 서비스 연계 |
- 건강관련(무릎관절수술, 틀니, 보청기, 백내장 수술 등) 서비스연계 지원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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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거환경개선 서비스 연계 |
- 지역 내 유관기관 또는 자원봉사자 연계하여 주거환경개선 관련 활동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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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기별 물품지원 |
- 지역자원연계 및 구입을 통한 혹한기/혹서기 대비 절기물품지원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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