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아름다운 노후를 위한 희망역 영도구노인복지관이 어르신과 함께 합니다.
이전페이지

공지사항

메뉴보기

공지사항

home 복지관 이야기 공지사항

[공고/분관] 2024년 영도구노인복지관 분관 복사기관리 대행업체 선정·계약 공고

영도구노인복지관 분관 | 2024-01-08 | 481

공고 제2024-001호


2024년 영도구노인복지관 분관 복사기관리 대행업체 선정·계약 공고

영도구노인복지관 분관에서는 2024년 한 해 동안 기관 내 원활한 사업 운영을 위한 복사기를 관리해 줄 대행업체를 선정·계약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01. 08.

 

 

사회복지법인 혜원 영도구노인복지관분관장

 


1. 물품 계약기관 및 제출서류

 ■ 물품 계약기관 및 제출서류

물 품 명

공 통 서 류

비 고

복사기 관리

○ 등록시 제출서류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필)

- 1달 기준 및 1년 기준

   관리비 견적서 각 1

    (견적 금액은 부가가치세 포함해야 함)

-  참가업체 추가확인서 1

   (공고 붙임 참조)

○ 계약 시 제출서류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필)

인감증명서 1부 및 인감

○ 복사기 1 기준으로 한다.

○ 흑백 무제한칼라 1,000장 기준으로 한다.

 

 

2참가자격

- 구입 요구에 따라 지정장소 및 지정일시에 관리가 가능한 업체

- 참가자격에 결격사유가 없으며본 기관 공고의 유의사항에 명시된 서류를 구비하고 소정기일 내에 신청을 필한 업체


우대사항

?사업자등록증상 사업장 소재지가 부산인 업체

 

3. 서류 접수처 영도구노인복지관 분관 2층 사무실 담당 박수은

                     (부산시 영도구 봉래길 372 051)418-6300)


4. 공고기간 2024.01.08.(월 2024.01.23.(화)기관 홈페이지 게재

 

5. 계약방법 및 일시 및 장소

■ 계약방법 및 일시 및 장소

업체선정방법

구 분

일 시

비고

내부 심사

등록마감

- 2024.01.23.(화) 17:00 까지 영도구노인복지관 분관으로 제출

서류(제출서류 참조일체를 같이 제출

 

심사 및

선정

심사 및 선정 : 2024. 01. 25.(목)

견적서 등록 업체 중 복지관 내부 심사에 따른 업체 선정

 

계약일자

계약일 : 2024. 01. 26.(금)

 

 

6. 계약업체 발표

- 2024년 01월 25(목선정 업체에 한해 개별공지

 

7. 기타사항

본 공고내용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변경 시 영도구노인복지관 분관 (www.youngdosenior.or.kr) 홈페이지에 변경내용을 공고함.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ㆍ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경우 계약을 무효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영도구노인복지관 분관(051-418-63002)으로 문의바랍니다.

계약업체는 계약관련 서류를 본 기관 홈페이지 공고에 게시하니 이를 숙지하여 주시기 바라며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 발생하는 모든 일은 참가업체에 책임이 있음.

목록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youngdo/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71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youngdo/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72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youngdo/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