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분관] 2025년 영도구노인복지관 분관 복사기관리 대행업체 선정·계약 공고
공고 제2025-004호
2025년 영도구노인복지관 분관 복사기관리 대행업체 선정?계약 공고
영도구노인복지관 분관에서는 2025년 한 해 동안 기관 내 원활한 사업운영을 위한복사기를 관리해 줄 대행업체 선정 계약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1. 08.
사회복지법인 혜원 영도구노인복지관분관장
1. 물품 계약기관 및 제출서류
? 물품 계약기관 및 제출서류
물 품 명 | 공 통 서 류 | 비 고 |
복사기 관리 | ○ 등록 시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 1달 기준 관리비 견적서 각 1부 (견적 금액은 부가가치세 포함해야 함) ○ 계약 시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 법인의 경우 : 인감증명서 1부 및 인감 - 개인의 경우 : 사용인감계 1부 | ○ 복사기 1대 기준으로 한다. ○ 흑백 무제한, 칼라 1,000장 기준으로 한다. |
2. 참가자격
- 구입요구에 따라 지정장소 및 지정일시에 관리가 가능한 업체
- 참가자격에 결격사유가 없으며, 본 기관 공고의 유의사항에 명시된 서류를 구비하 고 소정기일 내에 신청을 필한업체
* 우대사항
- 사업자등록증상 사업장소재지가 부산인 업체
3. 서류 접수처 : 영도구노인복지관분관 2층 사무실 담당 문성기
(부산시 영도구 봉래길 372 ☎051)418-6300)
4. 공고기간 : 2025.01.08.(수) ~ 2025.01.23.(목)기관 홈페이지 게재
5. 계약방법 및 일시 및 장소
- 계약방법 및 일시 및 장소
업체선정방법 | 구 분 | 일 시 | 비고 |
내부 심사 | 등록마감 | - 2025.01.23.(목) 17:00 까지 영도구노인복지관 분관으로 제출 * 서류(제출서류 참조) 일체를 같이 제출 | |
심사 및 선정 | 심사 및 선정 : 2025. 01. 24.(금) * 견적서 등록 업체 중 복지관 내부 심사에 따른 업체 선정 | | |
계약일자 | 계약일 : 2025. 01. 31.(금) | |
6. 계약업체 발표
- 2025년 01월 24일(금) 선정 업체에 한해 개별공지
7. 기타사항
- 본 공고내용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영도구노인복지관 분관 (www.youngdosenior.or.kr) 홈페이지에 변경내용을 공고함.
-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ㆍ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경우 계약을 무효한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영도구노인복지관 분관(051-418-6300~2)으로 문의바랍니다.
- 계약업체는 계약관련 서류를 본 기관 홈페이지 공고에 게시하니 이를 숙지하여 주시 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 발생하는 모든 일은 참가업체에 책임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