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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분관] 2022년 영도구노인복지관 분관 경로식당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

영도구노인복지관 분관 | 2022-05-23 | 713

영도구노인복지관 분관 공고 제2022-027

 

2022년 영도구노인복지관 분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입찰 공고문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하여 영도구노인복지관 분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 복지관과 계약 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영도구노인복지관 분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나. 예정금액 : 금이천구백구만사천이십오원(29,094,025) - 부가가치세 포함

   ※ 예정금액은 2022년 예산액으로 산정했으며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

   다. 납품품목 : 곡류, 농산물류, 육류, 수산물류, 축산물류, 가금류, 공산품류 등

   라. 납품(계약)기간 : 2022. 06. 13. 2022. 12. 31(6개월)

   마. 납품장소 : 영도구노인복지관 분관(부산광역시 영도구 봉래길 372)

   바. 입찰 및 계약방법 : 총액입찰이며 적격심사대상입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의거

   - 적격심사기준: 행정자치부 예규 제198호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개찰 후 견적서의 낙찰율을 적용하여 단가계약을 체결합니다.

   예시) 개찰조서의 낙찰율이 88%이면, 기초단가 ×88%(1원단위 절사)가 납품 단가계약 금액이 되며, 전 품목에

         같은 방식으로 적용합니다.

   - 물가 변동으로 인한 계약금액의 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3조에 의거

   사. 입찰서류 제출기간 : 2022. 05. 23.() 11:00 ~ 2022. 05. 31.() 17:00

 

   2. 입찰 참가자격 및 준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와 제15

    조에 의한 유자격자

. 공고일 이전 현재 기준으로 영업소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지사투찰불허)

. 영업배상책임보험(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3억원 이상) 가입한 사업자

.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농.수산, 축산물, 공산품, 소모품)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또는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

. 축산물 납품 시 등급판정서 및 수입신고필증 제출이 가능한 업체. 2022년 현재 2년 이상 부산광역시 내 사회복지시설이나 공공기관(학교 등) 납품한 경력이 있는 업체

바 . 2022 년 현재 2 년 이상 부산광역시 내 사회복지시설이나 공공기관 (학교 등 ) 납품한 경력이 있는 업체

 .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 육류, 수산물, 김치 등 haccp시설 생산 품목 유통 (업체 haccp지정서제출)

.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오전800~ 900분 납품)발주한 식자재를 복지관 식당에 납품하여야 하며, 감독관의 검수를 받아야 함

. 식자재 발주의 경우 팩스 또는 전자(Web)발주가 가능하고 대금 결제의 경우 반드시 카드결제(체크카드 및 법인 신용카드)가 가능하여야 함

. 다음의 경우 급식품 계약서상 계약의 일방적 해제조항으로 낙찰 후 계약이 성립 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 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당부함

-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식자재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할 때

- 식자재 물품이 부적합하여 5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

-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이 3회 이상 지연되거나 거부하여 복지관 급식에 지장을 초래한 때

- 납품 기사가 복지관 측의 정당한 사유의 지시에 3회 이상 불응한 때

-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검찰에 조사, 기소 중이거나 매스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하여야 합니다.(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 전일까지 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서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하. 입찰 이후 입찰참가자의 자격 제출 서류 등과 관련하여 규정위반이 발견될 때에는 발주자의 어떠한 조치에도 이의를 제기할 수 있음

      갸.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규정에 의하여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 자격제한인 업체는 입찰할 수 없음(중략)


 

 공고문 세부사항은 첨부파일 참조

 기타 업무에 관한 사항은 영도구노인복지관 분관 이가영 사회복지사(Tel.418-63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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